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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c를위한 Oolite

  • 무료

  • 사용 언어: 한국어/조선말
  • V 1.75.2
  • 3.4

    (4)
  • 보안 상태

Softonic 리뷰

<b>Elite</b>을 기반으로 한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

Elite를 기억하시는 분이라면, 고전 우주 모험 게임을 기반으로 한 Oolite (Object Oriented Elite)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.

Oolite은 누구나 간단한 그래픽 패키지와 텍스트 편집기를 통해 일부 C 및 OpenGL 프로그래밍 지식을 가진 사람이 수정할 수 있는 쉬운 그리고 즐거운 게임으로서 Elite이 끝난 곳에서 계속 진행하려는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.

Oolite은 그래픽과 원래 게임 플레이를 포함하여 Elite에 충실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준비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오래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게임 플레이는 Elite보다 훨씬 빠르고 매끄러우며, 적을 무찌르고 먼 행성과 은하를 정복하기 위해 마우스를 사용하여 Oolite 우주선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마우스 제어는 전체 화면 모드에서만 작동하며, 제어-시프트-M을 눌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.

Oolite은 절대적으로 거대하기 때문에 지루할 때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, 개발자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행성, 은하 및 우주선이 포함 된 확장 팩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.

이 게임은 많은 인내심이 필요한 게임이므로 주의하십시오. 은하는 거대하며 행성에서 행성으로 비행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,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고 Elite을 즐겼다면, Oolite을 확실히 좋아할 것입니다.

변경 사항: 새로운 Linux/POSIX 설치 프로그램. 일부 ATi GPU에서 Gallium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셰이더를 비활성화하여 충돌을 방지합니다. 시계 조정은 이제 명백한 방식으로 누적됩니다 (버그 #17969). 행성 및 생성 된 방출 맵 (비 셰이더 모드에서)의 텍스처 필터링이 개선되었습니다. 하위 개체 중 하나가 에너지 피해를 입을 때 배가 자신을 공격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 동일 그룹 내의 배 및 경찰, 군대 또는 타고이드 선사 사이의 우호적인 화재는 더 이상 적대적인 상황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. 웜홀을 통해 플레이어를 따라가는 배는 이제 점프 링을 가지고 있습니다. 비콘 코드가있는 배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점프 한 후에도 그것을 유지합니다. (버그 #18068) 질량 종속적 연료 가격 적용 수정. 마우스 제어가 요 모드에서 시작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 (버그 #18052) Descriptions.plist 문자열은 이제 GNUstep 시스템에서 악용 될 수있는 "%n"을 검색합니다. 새로운 AI 메시지 : ACCEPTED_ESCORT. 버그 #17916, #17919 및 #18083을 포함한 다양한 버그 수정.JavaScript: 일부 JavaScript 시간 제한이 증가되었습니다. shipSpawned () 이벤트는 이제 주요 스테이션에 대해 발생합니다. NPC가 국제 우주에서 원래 시스템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. (버그 #18082, 일부) 스크립트는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범위를 벗어난 대상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. (버그 #18011) 비행중인 NPC에게 수여 된 Q-마인은 이제 작동합니다. (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NPC에 대한 q-마인은 EQ_ENERGY_BOMB 대신 EQ_QC_MINE으로 내부적으로 표시되었습니다.)알려진 버그 : 피론 장착 장비를 제거 할 때 때때로 충돌이 발생합니다. (http://www.aegidian.org/bb/viewtopic.php?f=3&t=9761) 스크립트가 Q-폭탄으로 죽는 배를 부활시키면 동결됩니다 (버그 #18054) 대규모 타고이드 그룹으로 인한 AI 충돌 (버그 #18055) 반복 된 미스점에 관련된 버그 (버그 #18082) 선박이 최종 접근 중일 때 우선 순위가 변경되어 도킹 승인 동작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(버그 #17997) 국제 우주에서 연료 표시기가 올바르게 그려지지 않습니다 (버그 #18097) 일부 시스템에서 Q-폭발이 올바르게 그려지지 않습니다 (버그 #17276) 일부 조건에서 "패턴 중단"효과가 중앙에서 벗어납니다. 하위 개체로 사용되는 tharglets의 역할에 문제가 있습니다 (버그 #17979) 프레임 콜백 및 점프에 관한 문제 (버그 #17956)

변경

  • 변경 사항: 새로운 Linux/POSIX 설치 프로그램. 일부 ATi GPU에서 Gallium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셰이더를 비활성화하여 충돌을 방지합니다. 시계 조정은 이제 명백한 방식으로 누적됩니다 (버그 #17969). 행성 및 생성 된 방출 맵 (비 셰이더 모드에서)의 텍스처 필터링이 개선되었습니다. 하위 개체 중 하나가 에너지 피해를 입을 때 배가 자신을 공격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 동일 그룹 내의 배 및 경찰, 군대 또는 타고이드 선사 사이의 우호적인 화재는 더 이상 적대적인 상황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. 웜홀을 통해 플레이어를 따라가는 배는 이제 점프 링을 가지고 있습니다. 비콘 코드가있는 배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점프 한 후에도 그것을 유지합니다. (버그 #18068) 질량 종속적 연료 가격 적용 수정. 마우스 제어가 요 모드에서 시작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 (버그 #18052) Descriptions.plist 문자열은 이제 GNUstep 시스템에서 악용 될 수있는 "%n"을 검색합니다. 새로운 AI 메시지 : ACCEPTED_ESCORT. 버그 #17916, #17919 및 #18083을 포함한 다양한 버그 수정.JavaScript: 일부 JavaScript 시간 제한이 증가되었습니다. shipSpawned () 이벤트는 이제 주요 스테이션에 대해 발생합니다. NPC가 국제 우주에서 원래 시스템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. (버그 #18082, 일부) 스크립트는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범위를 벗어난 대상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. (버그 #18011) 비행중인 NPC에게 수여 된 Q-마인은 이제 작동합니다. (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NPC에 대한 q-마인은 EQ_ENERGY_BOMB 대신 EQ_QC_MINE으로 내부적으로 표시되었습니다.)알려진 버그 : 피론 장착 장비를 제거 할 때 때때로 충돌이 발생합니다. (http://www.aegidian.org/bb/viewtopic.php?f=3&t=9761) 스크립트가 Q-폭탄으로 죽는 배를 부활시키면 동결됩니다 (버그 #18054) 대규모 타고이드 그룹으로 인한 AI 충돌 (버그 #18055) 반복 된 미스점에 관련된 버그 (버그 #18082) 선박이 최종 접근 중일 때 우선 순위가 변경되어 도킹 승인 동작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(버그 #17997) 국제 우주에서 연료 표시기가 올바르게 그려지지 않습니다 (버그 #18097) 일부 시스템에서 Q-폭발이 올바르게 그려지지 않습니다 (버그 #17276) 일부 조건에서 "패턴 중단"효과가 중앙에서 벗어납니다. 하위 개체로 사용되는 tharglets의 역할에 문제가 있습니다 (버그 #17979) 프레임 콜백 및 점프에 관한 문제 (버그 #17956)

장점

  • 신뢰성 있는 엘리트 시뮬레이션
  • <span class="kr">탐험할 거대한 은하들</span>
  • Slick, fast gameplay신속하고 빠른 게임플레이
  • 확장 팩이 제공됩니다.

단점

  • 마우스 제어는 전체 화면 모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

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Mac를위한 Oolite

  • 무료

  • 사용 언어: 한국어/조선말
  • V 1.75.2
  • 3.4

    (4)
  • 보안 상태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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